The 발로란트 듀오 Diaries

Wiki Article

저희 기사분들은 기본적으로 올라이너이기 때문에 상담원에게 따로 말씀해주신다면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.

만약 적이 스파이크를 해체하러 올 수 없다는 게 확정되었다면 폭발하기 전에 영역 밖으로 빨리 이동하는 게 좋습니다. 위 움짤처럼 폭발에 휘말려 죽으면 이겼지만 총을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.

이러한 팁을 염두에 두고 있으면 자신에게 꼭 맞는 완벽한 게임 플랫폼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!

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

스킬을 막 던지라는게아닙니다. 들어갈때 레이나 눈 이라던가. 피닉스 섬광이라던가 레이즈 폭탄으로 상대방이있을만한위치 저지 및 킬을 올릴수도있구요.

핵심은 역시 총이겠죠. 총은 보조 무기, 기관단총, 산탄총, 소총, 저격소총으로 구분되며 제각기 세부 능력치와 가격이 다릅니다.

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보통 스파이크 운반자를 포함해 한 곳에 집중적으로 몰려가고 다른 곳들은 소수의 별동대로 시선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.

발로란트 경쟁전 다인큐 돌릴때 파티원들 티어 차이 많이나면 안되거나 그런거 있나

모든 플레이어가 요원을 선택하면(현명한 선택 하셨겠죠?), 무작위로 선택된 맵에서 첫 번째 라운드가 발로란트 강의 시작됩니다.

★ 별도의 구매자님의 요청 사항을 제외하고 채팅, 귓말, 친추등 절대 하지않습니다. 또한 구매자분의 개인정보 보안 철저히 해드립니다 !

다른 게이머가 게임에 접근하는 방식을 관찰하면 특정 게임에서 진행 상황이 막히거나 좌절감을 느끼는 경우 발로란트 듀오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플랫폼을 조사하고 다른 사람들이 플랫폼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읽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. 이것은 귀하에게 적합한 플랫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비인가 불법프로그램(핵,에임봇) 절대사용하지않습니다. 다른팀에서 피해보지마시고 후기,작업인증 확인가능한 저희팀에 맡겨주세요

Report this wiki page